UFOCaseFile

[CaseFile] 1880년대, 날아가는 공이 밀렵꾼들을 쫓아내다

제이스톤 2024. 3. 4. 21:00

+ 일시 : 1880년대
+ 장소 : 영국

 1880년대 UFO의 목격은 영국의 몰드(Mold) 근처 페이즈우드(Padeswood)에서 있었습니다. 광부 출신의 밀렵꾼들에 의해 이루어졌는데 그들은 ‘화염과 연기가 나는 소용돌이치는 공’으로 인해 방해를 받았다고 합니다. 리처드 홀랜드는 UFO가 일반적으로 우주시대에 속하는 현대적인 현상이라고 추측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고 설명합니다. 하늘에 떠 있는 이상한 불빛들이 수세기 동안 여러 추측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버클리의 역사학자 제임스 벤틀리에 의하면, 몇몇 석탄 광부들은 오늘날 우리가 UFO라고 부르는 것을 1880년대에 접했다고 합니다. 벤틀리 씨는 목격자 중 두 명의 친척으로부터 그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임금과 식량에 굶주린 광부들이 광산 소유주 중 한 사람의 땅에서 밀렵을 하는 위험을 무릅쓴 것 같습니다.

1880년대, 영국에서 여러 명의 광부들이 날아가는 불덩이를 목격했다(Bing Image Creator 생성)
1880년대, 영국에서 여러 명의 광부들이 날아가는 불덩이를 목격했다(Bing Image Creator 생성)

 만약 그들이 잡혔다면 쫓겨나거나 유배를 당했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 이야기가 오랫동안 비밀에 부쳐질 수 있었습니다. 어느 어두운 달이 떠있지 않은 밤, 광부들은 이전에 그곳에 남겨둔 덫을 모으기 위해 들판으로 살금살금 내려갔습니다. 갑자기 그들은 마치 누군가가 자신들을 지켜보고 있는 것처럼 긴장되고 두려움을 느꼈습니다. 고개를 들어보니 크고 보랏빛이 도는 붉은 색의 야광 공이 그들 위를 맴돌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공은 조용히 다음 들판으로 내려갔습니다.

 겁에 질린 밀렵꾼들은 처음에는 머리를 그물 밑으로 숨겼지만 잠시 후 공중의 긴장감이 풀리는 것을 느끼자 한 명이 울타리 너머를 내다보았습니다. 공에서 불꽃이 마치 혀처럼 뿜어져 나오고 있었고, 소용돌이치는 연기가 땅에서 솟아올랐습니다.

 그 남자들은 집으로 달려가서 서로 비밀을 지킬 것을 맹세했습니다. UFO의 흔적은 없었지만 그들이 그것이 착륙하는 것을 본 곳에는 넓고 둥글게 그을린 검은 풀들이 있었습니다.

참고자료 : https://www.ufocasebook.com/poachers.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