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OCaseFile

[CaseFile] 1939년, 유리 컨테이너 안 외계인

제이스톤 2024. 3. 18. 21:00

+ 일시 : 1939년
+ 장소 : 미국
+ 특징 : 접촉

UFO연구센터에 보내진 편지

 1999년 12월 초, UFO 연구센터는 터너 해밀턴 홀트(Turner Hamilton Holt) 목사의 딸로부터 다음과 같은 편지를 받았습니다.

오늘 저는 제2차 세계대전 중 언제부터 우리 가족에게 비밀로 해온 몇 가지 지식을 요청으로 공유하고자 합니다. 이것은 프랭클린 루즈벨트 시절 국무장관이었던 그의 사촌 코델 헐이 아버지에게 보여준 것에 관한 것입니다.

젊고 총명하고 정신이 건전했던 아버지가 우리에게 이 이야기를 들려준 것은 정보가 유실되는 것을 원치 않았기 때문입니다.

1939년, 코델 헐은 유리 컨테이너 안에 있는 외계인을 보았다
1939년, 코델 헐은 유리 컨테이너 안에 있는 외계인을 보았다

아버지가 DC에 있었던 어느 날, 코델은 아버지에게 비밀을 유지하도록 맹세를 받고, 아버지를 미국 국회의사당 건물 지하실로 데려가 놀라운 광경을 보여주었습니다.

(1) 아버지나 코델에게 알려지지 않은 4개의 생물을 담고 있는 4개의 큰 유리병

(2) 근처에 있는 어떤 종류의 난파된 둥근 비행선

아버지는 이 정보가 매우 중요한 정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와 코델이 죽은지 한참 후에 제 여동생과 제가 이 정보를 알리기를 원했습니다.

MUFON 그룹(보고된 UFO 목격 사례를 연구하는 민간 자원 봉사자들로 구성된 미국 기반의 비영리 단체. 전 세계적으로 4,000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43개 이상의 국가와 50개 주 모두에 지부와 대표자를 두고 있는 가장 오래되고 규모가 큰 조직 중 하나)을 조사해 보았는데 국내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그룹이라고 생각합니다.우리는 당신이 이 정보를 조사하고 검색하기를 바랍니다.

포름알데히드에 들어있는 생명체들이 들어있는 유리 컨테이너와 난파선들은 어딘가에 있습니다! 코델은 대중들이 이 사실을 알게 되면 공황상태에 빠질까 두렵다고 말했습니다.

오하이오 주 애슐랜드에서 루실 앤드류(Lucile Andrew)로부터

정치인 코델 헐은 누구인가

 코델 헐(Cordell Hull) 은 20세기의 가장 위대한 정치가 중 한 명입니다. 그가 거짓으로 이런 말을 지어낼만한 이유가 없습니다. 특히 비행접시와 그들의 외계인 조종사들에 대한 이야기가 아직 우리 문화의 일부가 되지 않은 시기에 말입니다.

 헐은 1931-1937년 미국 상원의원으로 선출되었고, 민주당 전국 위원회의 의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 1933년 3월 루즈벨트 대통령 아래에서 국무장관이 되었습니다. 1944년 건강 악화로 사임할 때까지 미국 역사상 가장 긴 재임기간을 보냈습니다. 또한 1945년 부통령직을 제안받았고 1945년 노벨 평화상을 수상했습니다.

미국 47대 국무장관, 코델 헐(Cordell Hull) (Wikimedia Commons)
미국 47대 국무장관, 코델 헐(Cordell Hull) (Wikimedia Commons)

 홀트 목사와 헐은 둘 다 피켓 카운티에서 태어났고 사촌이자 친구였습니다. 홀트는 애슐랜드 신학교에서 신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오하이오 주 그리니치에 있는 셰넌도어 기독교 교회의 목사였습니다.

 그는 지역 사회의 지도자였고, 인생의 신념이라는 제목의 책을 썼습니다. 그는 비나 메이 클라크와 결혼했고 3명의 딸을 두었습니다. 두 딸은 아버지로부터 이 생물들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루실의 원래 편지는 그녀가 10대였을 때 그녀의 아버지가 그녀에게 했던 이야기를 본질적으로 말해줍니다.

딸에게 들려준 이야기

 불행하게도 루실은 그녀의 아버지가 그녀에게 한 말에 정말 많은 관심을 갖기에는 너무 어렸다고 말했지만, 루실의 언니인 알레네도 같은 이야기를 들었다고 합니다.

 두 자매는 그 이야기들을 독립적으로 기억한다고 우리에게 장담했습니다. 홀트 목사는 유리 컨테이너 속의 실체들을 "생물체, 이 시대에 흔히 볼 수 있는 용어"라고 표현했습니다. 그는 그 실체들을 결코 "에일리언"이나 "외계인"이라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그들이 어디서 왔는지 절대 말하지 않았습니다.

미국 국회의사당 (Wikimedia Commons)
미국 국회의사당 (Wikimedia Commons)

 루실은 그의 경험이 1930년대 후반쯤, 아마도 1939년에 일어났다고 말했습니다. 키가 4피트도 안 되는 이 생물체 근처에 있던 물질은 "은빛 금속성"으로 묘사되었습니다. 그녀는 또한 그가 그 물질을 분해되어 "조각난" 것으로 보이는 "운송수단(Vehicle)"이라고 언급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그는 이 물질의 색이 이전에 본 적이 있는 색이 아니라 더 좋은 단어가 없기 때문에 "은색"이라고 표현했다고 말했습니다. 홀트 목사는 그런 엉뚱한 이야기를 지어낼 사람이 아니었고 자매는 그 이야기를 함으로써 자신들이 아버지의 뜻을 따르고 있다고 느낍니다.

미국 국회의사당에 보관되어 있다고 들어

 미국 국회의사당 건물의 큐레이터인 바바라 A. 월아민(Barbara A. Wolamin)은 이 이야기를 믿지 않는 눈치였습니다. 그녀는 이 생명체들이 국회의사당에 보관되고 있다는 것을 들어본 적이 없지만, 그 당시 창고들로 나누어진 지하실이 있다는 것을 확인해 주었습니다. 그녀의 말에 따르면 건물이 수년간 상당히 변화되어 있었기 때문에 홀트 목사의 이야기 중 건물 구조에 대한 일부만 확인이 가능했습니다.

 코델 헐이 공직을 떠난 후 그는 두 권으로 된 책 세트에 회고록을 썼습니다. 의회 도서관에 있는 그의 책에는 이 이야기에 대한 언급은 없습니다. 만약 4개의 외계인 신체와 다른 세계 기술이 1939년에 회수된 것이 사실이라면, 미국 정부는 UFO 연구에 개입했던 것일까요?

참고자료 : https://www.ufocasebook.com/hull.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