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FO신드롬

미국 롱비치 상공에 나타난 UFO

미국 롱비치 상공에 나타난 UFO

 미국 캘리포니아에 사는 마이크는 2004년 12월 25일 밤 10시, 하늘에 떠 있는 정체불명의 물체를 목격하였습니다. 마이크는 롱비치의 성탄절 만찬에 참석했다가 집으로 돌아오던 중이었습니다.

 마이크는 주택가에서 12m 상공에 떠 있는 UFO를 보고 차를 세웠습니다. 라디오를 끄고 창문을 내린 그는 하늘에 정지되어 있던 비행물체 근처에서 어떠한 소리도 들리지 않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롱비치 UFO롱비치 UFO(출처 : educatinghumanity.com)

 더 자세히 보기 위해 차를 U턴하여 다가가자 UFO는 소리없이 미끄러지듯 자연스럽게 각도를 바꾸며 금세 자취를 감춰버렸습니다.

 그는 UFO가 나타난 지점이 민간항공기만 다니는 롱비치 공항 근처라는 점에서 군용기는 아닐 것이라 생각했고 UFO 신고센터에 제보했습니다.

 같은 날 비슷한 시간인 밤 11시경, 롱비치 경찰국에서도 UFO를 목격하였습니다. 육안으로는 보이지 않던 비행물체가 헬기의 적외선 카메라에 포착된 것입니다. 멀리서 이를 촬영한 헬기 조종사들은 UFO가 지상으로 무언가를 계속 떨어뜨리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UFO에서 몇분간 방출된 괴물체는 공기 중에서 산화하듯 없어졌습니다. 이 UFO는 경찰 헬기가 가까이 접근하자 무척 빠른 속도로 구름 가운데로 사라졌다고 합니다. 마치 알을 까는 것처럼 보이는 이 UFO는 12월 25일에 나타나 선물상자를 도심에 떨어뜨렸다고 해서 산타클로스 UFO라는 별칭을 얻기도 했습니다.

 영상을 보면 UFO에서 떨어지는 정체불명의 물체는 구체의 형태를 띠고 있으며 UFO의 크기와 비슷하기도 합니다. 형태가 일정하지 않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1980년 영국 렌들샴 숲의 UFO를 비롯하여 UFO가 쇳물을 뚝뚝 흘렸다는 목격담은 종종 있어 왔습니다. 과연 이런 형태의 UFO 정체는 무엇일까요?


- 유튜브 영상 보기 :


참고자료 : 괴물딴지 미스터리 사전 스페셜(2007년, 유상현 저, 해냄, p180-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