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FO신드롬

외계인의 종류

외계인의 종류

 외계인의 존재여부에도 논란이 있는 상황에서 외계인을 분류한다는 것은 우스운 일인지도 모르겠다. 여기에 분류한 것은 여러 목격자나 피랍자들이 말하는 외계인의 모습을 인간들의 편의상 구분한 것이지 외계인의 어떤 유전적 혹은 지역적 특성에 의한 것은 아니라고 보여진다.

 외계인의 종류는 크게 그레이형, 인간형(혹은 휴머노이드형), 파충류나 괴물형으로 분류한다.

1. 그레이(Grey)형

 이들은 회색 피부를 지니고 있어 "그레이"라고 불린다. 흔히들 난쟁이형 외계인이라는 말은 그레이 A형이나 그레이 C형의 외계인을 말하는 것으로 보여진다. 이들은 크고 둥근 눈, 가늘게 찢어진 코와 입, 그리고 머리털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피랍자들은 이들에 대해 대체로 친밀한 감정을 느끼지 못한다. 그렇지만 악의적으로 피랍자를 괴롭히거나 상처를 입힌 의도는 보이지 않는다. 이들은 특히 피랍자의 성과 생식에 관심을 보이며 태아 납치를 시도하기도 한다. 하지만 피랍이 반복될수록 피랍자들은 이들에게 이상한 매력을 느끼며 인류를 보호하려는 존재로 생각하게 된다.

외계인 종류, 그레이형

(1) 그레이 A : 오리온 부근의 제타 레티큘란 출신

 그레이 중 대표적으로 알려진 종족이며 오리온 자리 부근의 제타 레티큘란(Zeta Reticulan) 성계에서 왔다고 하여 "제타 레티큘리"라고도 불린다. 그들은 과학을 우주 정복의 목적으로 하는 엄격한 조직 속에서 군사적으로 밀접한 역할을 담당한다. 그들의 키는 보통 135cm정도이며 큰 머리와 검고 길쭉한 동그란 눈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불필요한 유성생식의 부분들을 제거하고 장점만을 모아 놓은 무성 생식을 하며 종족을 유지시키는 듯 하며 부분적으로 곤충의 유전적 특징을 닮았다.

 그들의 과학은 주로 다른 생명체의 행태 연구와 유전 공학으로 발전해 있으며 또한 자신들의 유전적 저항력과 더욱 뛰어난 종족탄생을 위해 인간과의 교배를 시도하고 있는 것 같다.

 그들의 사회에는 2가지 계급이 존재하는데 강경파와 온건파로 나눌 수 있다. 강경파는 성격이 급하며 또한 잔인한 기질도 갖추고 있는 것 같으며 감정이 없는 듯 하여 인간을 거칠게 대한다. 온건파는 순하고 부드러워 인간과의 관계에 있어서 다소 비즈니스적이며 외교적인 수단을 동원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들을 특히 "오렌지"라고 부르기도 한다.

 그들은 인간의 기준으로 보면 감정이 없어서 인간을 다루는 데 있어 잔인하게 보이기도 하는데 그들은 희생자에 대한 조금의 배려도 없이 사람의 생명을 취할 수 있다. 그들의 생명 시스템을 지탱하기 위해 인간의 특정한 부위를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런 이유로 인간보다도 더 육식적인 외계인으로 짐작된다.

 이 유형의 그레이들은 그들의 주인이라 할 수 있는 파충류형 외계인의 하인급으로 여러 가지 수단을 동원하여 그들이 지구에 올 때까지 인간을 관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들의 기지는 뉴멕시코와 네바다 사막에 있고 또한 전세계 각지에 걸쳐 기지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외계인 종류, 그레이형

(2) 그레이 B : 오리온 성좌에서 온 키가 큰 그레이

 보통 키가 210-240cm정도에 이르며 보고에 의하면 270-360cm에 달하는 종족도 있다고 한다. 얼굴 특징은 큰 코를 가진 것을 제외하고는 그레이 A와 비슷하다. 그들은 우리가 기적이라 할 수 있을 정도의 기술 수준을 가지고 있다. 이 그레이들은 A형보다는 인간에게 덜 악의적이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는 적대적인 것으로 생각된다. 그들은 정치적 수단을 발휘하여 권력자들과의 협상을 통해 인간 세계에 영향을 끼치고자 한다.

(3) 그레이 C : 오리온 벨라트릭스 부근 출신

 이들은 키가 105cm정도로 그레이 중 가장 작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외모는 A형과 거의 같아서 아마도 유전적으로 같은 뿌리를 두고 있는 것으로 생각된다. 그들은 그레이 A만큼 인간에게 비우호적, 악의적이며 오리온 별자리의 벨라트릭스 부근의 성계에서 왔다고 알려져 있다.

2. 휴머노이드(humanoid)형 혹은 인간형

 휴머노이드형에 의한 피랍은 전체의 25%정도이다. 특히 이들은 남미와 유럽지역에서는 거의 절반이상으로 알려져 있다. 남미에 나타나는 납치자들은 150cm 전후의 키와 작고 찢어진 눈의 동양인적인 특성에 빨란 머리털이 주종을 이룬다. 유럽에서는 주로 180cm의 큰 키에 피부는 매우 하얗고, 가끔 아름답다고까지 묘사된다. 이들은 푸른색이나 핑크빛의 눈을 가지며 은색 또는 회색옷을 입고 있다. 남미의 경우는 성적 접촉을 목적으로 납치를 한다. 유럽의 경우 매우 친절하며 인간과 철학에 대해 논하기를 좋아하고 인류를 위한 메시지를 남기는 경우가 많다.

(1) 휴머노이드 A

 이들의 키는 보통 150-180cm정도로 인간과 유사한 유전자를 가지고 있다. 매끈한 피부와 금발을 지니고 있는 그들은 그레이 족에 의해 납치된 인간의 후예로 보여지며 그레이들을 위해 일하며 그들을 섬기도록 훈련받은 종족이다.

(2) 휴머노이드 B : 플레이아데스 성단 출신

 이들역시 인간과 매우 유사한 유전자를 가지고 있으며 플레이아데스 성단 출신에 금발과 매끈한 피부를 가지고 있다. 이들은 고도의 영적인 진화를 이룬 존재들로 현재까지 지구의 인간들에게 가장 신뢰받는 종족이다. 인정많은 존재로 인간의 성격과 유사하다. 한 때 지구의 지도자들에게 당면한 외계인 문제에 자문역할을 자청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그 뜻이 거절되자 현재는 관망하는 상태인 것 같다. 이들은 지구인의 조상으로 추정되고 있으며 현재 자기 별에 심각한 문제가 생겨 지구에 자주 오지는 못한다고 한다. 빌리 마이어가 만났다고 주장하는 셈야제도 플레이아데스 성단 출신으로 이 부류에 속한다고 볼 수 있다.

(3) 휴머노이드 C : 시리우스 성단 출신

 다른 종족에 비해 알려진 것이 거의 없다. 이들 역시 고도로 영적인 진화를 이룬 존재로서 지구의 인간에게 상당히 우호적이며 도움을 주려 한다. 외모는 휴머노이드 A, B와 닮았고 시리우스 성단 출신으로 알려져 있다. 그레이족들의 음모를 우려하고 있다는 것을 제외하곤 지구에 크게 관여하지 않는다.

(4) 다른 휴머노이드

 목동자리의 아크투루스 성단과 거문고 자라의 베가 성단 출신의 영적으로 더욱 진화한 다른 인견형 외계인들이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그들은 일부 외계인들이 지구에서 꾸미는 음모들을 파악하고 있으며 그에 대하여 모종의 조치까지 고려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3. 파충류형

 이들에 의한 피랍은 전체 사례의 10%정도 나타난다. 이들은 짐승이나 로봇 형태 또는 이들이 복합된 매우 이상한 모습을 하고 있다. 그들은 무표정하고 과묵하며 기계적인 행동을 하는데 마치 누군가의 지시에 의해 수동적으로 움직이는 것처럼 보인다. 인섹토이드(유사곤충), 렙틸리안(Reptilian), 사우리안(유사공룡) 등이 포함되어 있다. 파충류에 가까운 유전자를 가진 이들은 매우 진보한 종족이지만 인간을 매우 열등한 종족으로 보는 경향이 있어 매우 부정적이고 위험한 외계인이다. 그들은 자신들이 은하계의 주인임을 자처하며 인간을 그들의 실험대상으로 여기고 있다. 그들은 지구를 옛날부터 자기들이 지배했던 행성이라 주정하며 그들이 지구로 돌아오는 날, 다시 지구를 지배하게 될 것이라 한다. 그들의 행성이 점점 황폐화 되어가는 탓에 다른 별이 필요하기 때문이라 한다. 그레이A형은 그들을 위해 일하며 그들을 섬긴다고 한다.

외계인 종류, 파충류형

4. 기타 분류

(1) 블론즈(Blonds) / 스웨즈(Swedes) / 노르딕(Nordics)

 위와 같이 여러 가지 이름으로 불리며 인간과 비슷하고 금발 머리와 푸른 눈을 가지고 있다. 인간에 대한 간섭을 하지 않고 다만 우주의 다른 부분에 영향을 끼치는 그레이들의 활동을 간섭한다.

(2) 인터디멘셔널(Interdimensional)

 기본적으로 평화적 성향을 지닌 다양한 형태의 존재이다.

(3) 헤리 다프(Hairy Dwarfs)

 4피트(120cm정도)의 키에 35파운드(약 16kg)의 몸무게로 털이 많고 중립적이며 지적인 삶을 존중한다.

(4) 베리 톨 레이스(Very Tall Race)

 인간을 닮았으나 키가 7-8피트(210-240cm)로 아주 크다.

(5) 노르딕 클론(Nordic Clones)

 인간과 닮았으나 피부색이 회색을 띤다. 그레이에 의해 창조된 자들이며 어린 아이 같은 심성을 지니고 있다.

외계인 종류, 맨인블랙

(6) 맨 인 블랙(Man In Black)

 동양적인 황색의 피부를 가지고 있으며 눈은 햇빛에 민감하다. 눈동자가 세로로 되어 있으며 몇몇은 매우 창백한 피부를 갖고 있다. 인간의 사회 양식에 쉽게 따르지 못하며 주로 검은 옷을 입고 있으며 검은 차에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있다. 심리적인 책략이나 그들의 계획에 대한 방해에 대처하지 못한다. 종종 UFO목격자를 협박하거나 정부 요원으로 분장한다.


참고 자료 : UFO신드롬(1995년, 맹성렬 저, 넥서스, 228-229)

http://user.chollian.net/~mooniya/aliens/aliens1.htm(폐쇄)

http://sharef.hihome.com/mys7.htm(폐쇄)